네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가정하고 남자 화류계가 어떤 모양새로 굴러가는지 감 잡아준다
네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가정하고 남자 화류계가 어떤 모양새로 굴러가는지 감 잡아준다
Blog Article
호스트바와 호빠는 대한민국에서 인기있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이 업종에서는 남성 직원이 고객과 함께 음료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일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대부분 여성 고객이 방문하며,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일단 일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일하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호빠 선수들이 팁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아침 열시까지 초이스 볼수 있으십니다.(수요비가 여시보다 손님이 좀더 많은편이지만 일하기엔 차이가 없는 편입니다.)
현재 실상은 보도로 가게 끌어서 하루하루 연명하다 그마저 큰가게는 얼마전에 여자가게로 전향했습니다.
호빠 선수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상대방이 편안하게 느끼도록 배려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일단, 인터넷을 통해서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직원을 구인하고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있는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직접 구직신청을 하기도 합니다.
호스트바 내에서 생활하는 경우 환경도 매우 열악한데, 잠자는 곳은 담배 냄새가 진동하고, 밤에 일하고 낮에 자야 하기 때문에 바깥 소음에 잠을 청하기 힘들다. 주는 밥은 위생수준이 매우 열악하다. 그 식사라는 것도 들어온 지 얼마 안 된 사람이 직접 밥을 준비해서 대접해야 하고, 설거지 호빠 등 잡일이 많다.
오픈 가라오케클럽식에서 꽃걸이(말은꽃인데 실제 꽃거는건아니고 돈액수가 적힌 목도리를 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로
호빠에서는 고객들이 선수들의 외모에 관심을 가지기 때문에 체격 관리와 어필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유머 감각과 카리스마를 키우는 것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셋으로 시작해보세요!
창작물에서 묘사되는 이 업계의 명대사로는 "너를 인정했기 때문에 얼굴을 건드리지 않은 거야"와 "내가 있는 곳까지 올라와 봐라"가 있다. 둘 다 쿠라시나 료의 야왕에서 나온 것이다.